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c++
- reference
- 비교 함수 객체
- resource management class
- 스마트 포인터
- 반복자
- Effective c++
- 루아
- effective stl
- UE4
- 참조자
- 다형성
- 상속
- 영화 리뷰
- implicit conversion
- 게임
- 영화
- 암시적 변환
- 티스토리챌린지
- 함수 객체
- 메타테이블
- virtual function
- more effective c++
- 오블완
- operator new
- 언리얼
- Smart Pointer
- 예외
- lua
- exception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1/25 (1)
스토리텔링 개발자
[Effective STL] 16. C API로 컨테이너 전달
항목 16. 기존의 C API에 vector와 string을 넘기는 방법을 알아두자 C API배열과 char*를 사용하는 기존 C API들은 여전히 통용되고 있다.이들의 사용을 아예 배제할 순 없기 때문에 넘기는 방법은 알아두는 것이 좋다. 배열 형태로 변환 방법vector v;&v[0]; // 배열 형태로 변환string s;s.c_str(); // char* 형태로 변환 배열(포인터)로 바꿀 시 주의점빈 벡터를 배열로 변경하려 할 시 주의해야 한다.void doSomething(const int* pInts, size_t numInts);vector v;...doSomething(&v[0], v.size());// 헌데, 만약 v가 빈 벡터라면?// &v[0]은 있지도 않은 메모리의 주소..
개발/Effective STL
2024. 11. 25. 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