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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11/11 (1)
스토리텔링 개발자
[Effective STL] 7. 컨테이너 요소 new, delete 짝 맞춤 문제
항목 7. new로 생성한 포인터의 컨테이너를 사용할 때에는 컨테이너가 소멸되기 전에 포인터를 delete하는 일을 잊지 말자 컨테이너의 메모리 해제보통의 경우 컨테이너는 요소의 메모리 해제를 잘 해 주지만..new로 할당된 객체 포인터의 경우 이야기가 다르다.void doSomething(){ vector vwp; for(int i = 0 ; i vwp의 각 요소, 포인터 자체는 소멸되지만, 포인터가 가리키는 공간은 전혀 해제되지 않는다.즉, 아래와 같이 해주어야 한다.void doSomething(){ vector vwp; ... // 예전과 동일 // 해제 처리를 해주어야 한다. for(vector::iterator i = vwp.begin(); i != ..
개발/Effective STL
2024. 11. 11.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