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UE4
- 예외
- std::async
- virtual function
- operator new
- implicit conversion
- exception
- 게임
- 반복자
- Smart Pointer
- 보편 참조
- 영화
- c++
- Effective c++
- 티스토리챌린지
- more effective c++
- 참조자
- 영화 리뷰
- 스마트 포인터
- 오블완
- universal reference
- effective stl
- iterator
- effective modern c++
- 상속
- resource management class
- 언리얼
- 암시적 변환
- lua
- reference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1/22 (1)
스토리텔링 개발자

항목 15. 잊지 말자! string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구현되어 있다는 사실을 string의 구현 방식은 갖가지가 될 수 있다비야네 스트로스트럽(Bjarne Stroucstrup)가 쓴 글, "Sixteen Ways to Stack a Cat" string 객체의 크기는 얼마일까sizeof(string)를 하면 얼마가 나올까?이에 대한 답은 하나가 아니다.char* 포인터 크기와 같은 경우도 있고,string의 크기가 char*의 무려 일곱 배나 되는 경우도 있다. string이 가져야 하는 정보필수적으로 가지는 정보문자열의 크기(즉 길이)(size)문자를 담아두는 메모리 용량(capacity)문자열의 값(문자들)(value)선택적으로 더 추가될 수 있는 정보할당자의 사본(항목 10 참조)..
Effective C++/Effective STL
2024. 11. 22.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