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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08/23 (1)
스토리텔링 개발자
[More Effective C++] 18. 과도 선행 평가
항목 18. 예상되는 계산 결과를 미리 준비하면 처리 비용을 깎을 수 있다. 과도 선행 평가(over-eager evaluation)자주 요구될 것 같은 계산이 있다면, 그 요구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자료구조를 설계하여 비용을 낮추자.templateclass DataCollection{public: // 아래 수치 데이터들은 과도 선행 평가로 성능 향상을 꾀할 수 있다. NumericalType min() const; NumericalType max() const; NumericalType avg() const; ...}; 캐싱(caching)가장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계산이 끝났고, 또 다시 사용될 것 같은 값을 캐싱한다.int findCubicleNum..
Effective C++/More Effective C++
2024. 8. 23.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