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언리얼
- implicit conversion
- resource management class
- 메타테이블
- 티스토리챌린지
- virtual function
- more effective c++
- Smart Pointer
- 상속
- 영화
- 게임
- UE4
- 다형성
- Effective c++
- reference
- 함수 객체
- modern effective c++
- 참조자
- lua
- effective stl
- 오블완
- c++
- 스마트 포인터
- 영화 리뷰
- 비교 함수 객체
- 예외
- exception
- operator new
- 반복자
- 암시적 변환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8/09 (1)
스토리텔링 개발자
[More Effective C++] 9. 자원 관리 객체(RAII)
항목 9 : 리소스 누수를 피하는 방법의 정공은 소멸자이다. 지역 리소스에 대한 포인터지역 리소스(스택에서 생긴 리소스)를 조작할 때, 포인터는 부적절할 수 있다.소멸자가 불리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즉, 리소스 누수가 발생할 수 있다는 뜻이다.class ALA{public: virtual void processAdoption() = 0; ...};class Puppy : public ALA{public: virtual void processAdoption(); ...};class Kitten : public ALA{public: virtual void processAdoption(); ...};// s로부터 동물 정보를 읽어서// 적절한 타입의 객체를..
개발/More Effective C++
2024. 8. 9.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