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게임
- 다형성
- UE4
- 스마트 포인터
- lua
- 예외
- 암시적 변환
- effective modern c++
- Smart Pointer
- Effective c++
- implicit conversion
- 오블완
- more effective c++
- 티스토리챌린지
- 비교 함수 객체
- effective stl
- exception
- reference
- 메타테이블
- 영화 리뷰
- virtual function
- c++
- 언리얼
- operator new
- 참조자
- 영화
- 함수 객체
- 반복자
- 상속
- resource management class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2/19 (1)
스토리텔링 개발자
[Effective Modern C++] 11. 삭제된 함수(deleted function)
항목 11. 정의되지 않은 private 함수보다 삭제된 함수를 선호하라 코드의 특정 함수를 호출하지 못하도록 하기그냥 그 함수를 선언하지 않는다.특수 멤버 함수들에서는 그게 쉽지 않다.즉, C++이 필요에 따라 자동으로 작성하는 멤버 함수들.예를 들면 복사 생성자, 복사 대입 연산자.C++98에서의 접근 방식해당 함수들을 private 선언하고 정의하지 않는다.private에 선언되어 있으므로 호출할 수 없다.정의하지 않았으므로 호출 시 링크 실패한다.C++98 표준 입출력 스트림 객체는 복사를 방지하도록 구현되어 있다.template >class basic_ios : public ios_base{public: ...private: basic_ios(const basic_ios&); //..
Effective C++/Effective Modern C++
2025. 2. 19.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