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스마트 포인터
- reference
- implicit conversion
- 참조자
- UE4
- exception
- resource management class
- 티스토리챌린지
- 예외
- effective stl
- 다형성
- 함수 객체
- 오블완
- 상속
- 게임
- Smart Pointer
- c++
- 영화 리뷰
- 반복자
- 암시적 변환
- 메타테이블
- 언리얼
- more effective c++
- 비교 함수 객체
- operator new
- virtual function
- Effective c++
- effective modern c++
- 영화
- lua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2/17 (1)
스토리텔링 개발자
[Effective Modern C++] 9. typedef vs using
항목 9. typedef보다 별칭 선언을 선호하라 typedef와 usingtypedef std::unique_ptr> UPtrMapSS;C++11에서도 물론 동작하지만C++11에서는 별칭 선언(alias declaration)도 제공한다.using UPtrMapSS = std::unique_ptr>;하는 일이 완전히 동일한데, 왜 별칭 선언을 선호해야 할까? 함수 포인터typedef void (*FP)(int, const std::string&);using FP = void (*)(int, const std::string&);별칭 선언 쪽의 가독성이 낫다. 템플릿별칭 템플릿(alias templates)typedef는 템플릿화 할 수 없지만, 별칭 선언은 템플릿화 할 수 있다.C++98에서는..
Effective C++/Effective Modern C++
2025. 2. 17.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