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보편 참조
- lua
- 스마트 포인터
- resource management class
- UE4
- 암시적 변환
- effective modern c++
- universal reference
- 상속
- 반복자
- operator new
- exception
- std::async
- more effective c++
- 티스토리챌린지
- 영화 리뷰
- Smart Pointer
- iterator
- 예외
- effective stl
- implicit conversion
- 언리얼
- 영화
- reference
- Effective c++
- virtual function
- c++
- 참조자
- 오블완
- 게임
Archives
- Today
- Total
스토리텔링 개발자
처음과 끝이 괜찮으면 본문
728x90
처음과 끝이 괜찮으면
왠지 과정이 엉망진창이었더라도 괜찮았던 것 같은 기분이란 말이지.
근데 사실 어떤 일이든 중요한 건 내가 느끼는 기분이 아닐까.
내가 느끼는 기분이 괜찮다면 그건 좋았던 경험이 아닐까.
728x90
'내가 쓴 글 > 매일 생각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같은 걸 좋아하지만 (0) | 2024.04.09 |
---|---|
개인의 브랜드화? (0) | 2024.04.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