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보편 참조
- virtual function
- universal reference
- 게임
- effective stl
- UE4
- lua
- Effective c++
- 영화 리뷰
- 암시적 변환
- 참조자
- 티스토리챌린지
- 언리얼
- c++
- 오블완
- std::async
- 영화
- implicit conversion
- resource management class
- 스마트 포인터
- 예외
- exception
- 상속
- effective modern c++
- reference
- 반복자
- operator new
- Smart Pointer
- iterator
- more effective c++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4/15 (1)
스토리텔링 개발자

항목 38. 스레드 핸들 소멸자들의 다양한 행동 방식을 주의하라 시스템 스레드의 핸들(handle) 종류joinable(합류 가능) std::thread지연되지 않은 task(항목 35 참조)의 future 객체허나 이 둘의 소멸자는 아주 다르게 동작한다. joinable std::thread의 소멸자프로그램이 종료된다.(항목 37 참조) future 객체의 소멸자상황에 따라 암묵적 join, 암묵적 detach로 동작한다.허나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일은 없다. future 객체의 행동 방식future 객체는 호출한 쪽에서 피호출자의 값을 읽기 위해 사용하는 채널이다.피호출자는 (보통은 비동기적으로) 계산하여 그 결과를 통신 채널에 기록한다.(보통은 std::promise)호출자는 future..
Effective C++/Effective Modern C++
2025. 4. 15.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