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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4/11 (1)
스토리텔링 개발자
[Effective Modern C++] 37. std::thread는 unjoinable하게
항목 37. std::thread들을 모든 경로에서 합류 불가능(unjoinable)하게 만들어라 합류 가능(joinable) std::thread현재 실행중이거나 실행중 상태로 전이할 수 있는 스레드이에 대응하는 객체차단된 상태인 std::thread실행 일정을 기다리는 중인 std::thread실행 완료된 std::thread 합류 불가능(unjoinable) std::thread합류할 수 없는 스레드이에 대응하는 객체기본 생성된 std::thread실행할 함수가 없기 때문이다.다른 std::thread 객체로 이동된 후의 std::thread바탕 스레드가 다른 std::thread의 바탕 스레드가 된다.join에 의해 합류된 std::threadjoin 이후의 std::thread 객체는 실..
Effective C++/Effective Modern C++
2025. 4. 11.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