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lua
- more effective c++
- 반복자
- virtual function
- Vector
- 영화
- 영화 리뷰
- operator new
- c++
- 게임
- 스마트 포인터
- 티스토리챌린지
- effective stl
- 예외
- implicit conversion
- 메타테이블
- 오블완
- 다형성
- 상속
- exception
- resource management class
- reference
- 암시적 변환
- 언리얼
- 참조자
- 루아
- 비교 함수 객체
- Effective c++
- UE4
- Smart Pointer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1/14 (1)
스토리텔링 개발자
[Effective STL] 44. 같은 이름의 멤버 함수 vs 알고리즘
항목 44. 같은 이름을 가진 것이 있다면 일반 알고리즘 함수보다 멤버 함수가 더 낫다 알고리즘과 같은 이름의 멤버 함수연관 컨테이너countfindlower_boundupper_boundequal_rangelistremoveremove_ifuniquesortmergereverse 멤버 함수가 더 나은 이유멤버 함수가 더 빠르다.멤버 함수가 해당 컨테이너와 더 잘 맞물려 있다.사실, 같은 이름의 알고리즘과 멤버 함수는 대개 정확히 똑같은 동작을 하진 않기 때문에 차이가 난다. 연관 컨테이너 예시set s;... // 1,000,000개의 값을 넣는다.// 멤버 함수 사용// 로그 시간에 실행된다.set::iterator i = s.find(727);if(i != s.end()) ...// 알고..
개발/Effective STL
2025. 1. 14.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