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more effective c++
- 게임
- exception
- 티스토리챌린지
- 예외
- 암시적 변환
- 영화
- 언리얼
- 오블완
- 다형성
- virtual function
- operator new
- 비교 함수 객체
- Smart Pointer
- Effective c++
- 참조자
- 상속
- 루아
- 스마트 포인터
- 메타테이블
- c++
- 영화 리뷰
- 반복자
- resource management class
- implicit conversion
- lua
- UE4
- reference
- effective stl
- 함수 객체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2/03 (1)
스토리텔링 개발자
[Effective STL] 20. 컨테이너 비교 함수 객체
항목 20. 포인터를 저장하는 연관 컨테이너에 대해서는 적합한 비교(비교 함수 객체) 타입을 정해주자 연관 컨테이너 문제set ssp;ssp.insert(new string("Anteater"));ssp.insert(new string("Wombat"));ssp.insert(new string("Lemur"));ssp.insert(new string("Penguin"));for(set::const_iterator i = ssp.begin() ; i != ssp.end() ; ++i){ cout set에 들어있는 값은 포인터이기에 출력물은 16진수 네 개가 한 줄씩 나올 뿐이다.아래와 같이 한다면?// ssp의 문자열을 cout으로 복사한다. 하지만..copy(ssp.begin(), ssp.end..
개발/Effective STL
2024. 12. 3. 11:11